유태인 연대
위키백과 ―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유태인 연대는 지구에서 행동한 아타맨 Semyonov 의 힘의 부분으로 러시아 남북 전쟁 1917-1922 동안에 3월 1919일에서 형성된 보병 연대이었다. 유태인이 antisemitic cossacks 의 호의에서 봉사할 때 유태인 역사에 있는 유일한 현상이었다. Transbaikal Cossack의 저 아타맨 이외에 주인은 동부쪽 시베리아, Semyonov에 Kolchak의 패배 그리고 퇴각이 생각을 바꾸고 유태인이 그의 반대로 소련 활동에 참가할 것을 허용할 직후에, 국가 유태인 운동의 후원자가 아니었다. 다른 지구에서 유태인은 반대로 볼셰비키 활동을 결합했다.
목차 |
[편집] 협력의 이유
직원 및 군인은 공예가에게서 상인의 아들에게 다른 사회적인 지층에서 유태인이었다. 유태인은 1918년의 빨간 공포, 불안정성 및 범죄 폭력의 목격자이었기 때문에 소련 정권을 받아들이게 꺼렸다.
[편집] 대형
연대는 치타 유태인 지역 사회에 의해 공급되었다. 군인과 직원은 토요일에 싸운 모든 유태인 휴일 및 무작위를 경축했다. 170 군인, 4 낮은 무성한 장교 및 2명의 경감이 있었다. 군인의 대부분은 치타와 Nerchinsk에서 이었다.
[편집] 개의 활동 및 여파
유태인 연대는 현지 게릴라 대원에 대하여 많은 활동에 참여했다. 연대의 가장 뜻깊은 공적은 Transbaikal 지구 첫번째 세계 대전 동안에 .에 투옥되고 보내진 이전 전쟁 포로 (전쟁 포로)인 국제주의자의 강했던 150의 게릴라 대원 그룹의 패배 그리고 붙잡음이었다. 치타 지구가 중국에 달아난 아타맨 Semyonov 에게 분실된 후에 1920년 10월에서 각자 해산될 마지막 전투 단위의 한 이었다. 유태인 연대의 부분은 만주와 하얼삔에 있는 그들의 뿌리이라고 침몰된 그와 이후에 유태인 군인을 결합했다. 연대의 나머지는 중국에 1921-1924년에 이주했다. 이후에 국경은 권위에 의해 잠기고 1930 년대 후반에 대략 20의 이전 군인은 NKVD 에 의해 추구되었다.
[편집] 참고
모든 물자는 치타 주 기록 보관소 및 현지 신문에게서 가지고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