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백과:삭제된 장난과 넌센스

위키백과 ―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주의사항 이 문서는 "재미있다"는 이유로 보존되어 있는 무의미한 내용이나 농담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의도적으로 작성된 것이 아니며 어디까지나 재미있게 쉬어가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진지한 의미의 연구 자료로서 사용될 수 없습니다.
단축:
백:장난
/2005년 /2006년
/개업의의 약 쓰기 법 /용

위키백과 안에서 삭제된 장난과 넌센스를 위한 페이지입니다. 어떤 문서가 삭제되지 않았더라도, 장난스런 편집이 있었다면 올라올 수 있습니다.

[편집] 산탄총

아직 전세계 60억에 이르는 인구는 '산탄총(샷건, shotgun)'의 본래 정체에 대해서 모르고 있다. 인류에 시시각각 위협의 마수(여기서 마수는 실제 손이 아닌 의수다.)를 뻗어 악의 영향을 끼치는 샷건의 실체에 눈을 뜨지 못한 것이다. 샷건의 샷기(샷건의 악한 기운을 뜻한다.)가 비단 인류에만 미치는 것은 아니다. 인류가 샷기에 질식당하는 것만으로도 끔찍한 재앙인데, 샷건은 인류를 집어삼키려는 음흉한 간계를 꾸미고 있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더 나아가 이 지구를 샷국의 땅으로 점령하려 하고 있다. 샷건이 지구를 자물체의 손아귀에 넣으면 그 다음 차례는 지구의 위성인 달이 될 것이고, 그 이후에는 이 태양계에 있는 여러 행성들이 표적이 될 것이다. 물론 여기에는 샷건을 제조한 화성도 포함될 것이다.(샷건의 탄생 비화는 추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샷건은 화성의 외계생물체가 새 생물체를 만들다가 오류가 나서 잘못 제조됐다. 화성의 외계생물체는 잘못 제조된 샷건을 폐기 처분하는 데 실패하고 지구에 버리는 차선책을 택했다.) 태양계가 샷건의 아귀에 떨어지면, 그 다음에 샷건은 은하계 전체를 손에 넣으려 발악을 할 것이다. 이 지구가 생명의 햇빛을 받아 살아 숨쉬고 생동하기 시작한 게 벌써 몇십억년째인가. 영겁의 세월을 보내왔고 또 앞으로도 그러할 지구는 우리 선조와 우리, 또 앞으로 지구를 일궈나가고 이끌어나갈 우리 후손들의 삶의 터전이자 무대다. 그런 소중한 지구, 우리가 끌어안고 보듬어야 할 지구를 샷건이 지금 이 시각에도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지구인들이 도대체 손을 놓고 넋을 뺴고 무얼 하는 것인가. 응당 지구를 찬탈하려는 샷건의 음모를 분쇄하기 위해 총궐기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당장 그대들과 그대들의 가족 목숨이 위태로울 것이고, 우리의 후손들이 이 땅에 나오지 못할 중대한 사태가 벌어질 수도 있다. 우리 선조들이 물려준 이 지구를 우리 대에서 잃어버릴 것인가. 우리 손으로 파탄낼 것인가. 지구인들은 당장 땅에서 일어나 입으로는 즐샷! 구호를 외치고 손으로는 소독증으로 소독을 실시하여 샷건의 샷기를 물리치기 위해 진력을 다해야 한다. 그것이 그대들이 지금 해야 할 시대적 소명이요, 사명이다. 부디 샷건을 이땅에서 몰아낼 때까지 우리 모두 힘을 모으고 뭉쳐 다함께 싸우자. 즐샷!

[편집] 왈깽걍킁

개가 때에 따라 짖는 4가지 대표적인 음성을 한국어로 표현한것.

  1. 평상시 ; 왈왈,
  2. 위협을 받을때 또는 고통을 받을때 ; 깽깽,
  3. 공격성 표현 또는 흥분시 ; 걍걍,
  4. 호기심이나 조사의 필요성이 느껴질때 ; 킁킁,

나의 강아지 '또치'(말티즈)의 특성에 의거해서 작성함.

[편집] 긴 꼬리

긴 꼬리는 꼬리곰탕이 아니다